보관서비스 이용약관
짐제로 고객 여러분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보다 안전한 여행을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제 1 조 [예약신청]
1. 고객은 보관에 필요한 정보를 회사에게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고객은 예약을 신청하기에 앞서 본 약관 및 규정을 확인하여야 하며, 예약이 유효하게 신청된 후에는 본 약관 및 규정을 모두 확인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중요한 약관 조항에 대하여는 회사에서 고객에게 구두 또는 서면으로 설명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에 천재지변, 전쟁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하여 고객에게 보관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제공하기 어려운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고객의 예약을 취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2 조 [용어]
1. “계약”은 보관 서비스를 위해 짐제로와 고객 사이에 맺은 계약을 의미합니다.
2. “예약”은 우리의 기록을 통해 입증할 수 있는 고객의 서비스 요청을 의미합니다.
3. “물품”은 고객이 적합한 절차로 회사에게 위탁한 물품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물품 규정]
1. 이용자는 물품 인도 시, 가방이 완전히 닫혀있음을 우선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고객의 과실로 가방이 완전히 닫혀있지 않아 발생한 분실사고에 대하여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물품 인도시, 의류 주머니에 소지품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소지품 분실 시 회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보관되는 “물품”의 가치가 한 개(벌) 당 1,000,000원 이상의 고가품일 경우 회사는 보관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전합의 없이 고객이 임의로 1,000,000원 이상의 물품의 보관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물품에 대하여 최대 1,000,000원의 손해배상책임만을 부담합니다.
4. 회사는 아래 명시된 품목의 사항을 포함하고 있거나 유사하다고 인정되는 품목에 대해 보관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사전 협의되지 않은 해당 품목의 보관 및 운반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 어떠한 문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1)고가 귀금속, 고가 물품(금, 보석)
2)현금 및 유가증권(모든 형태의 수표 및 서류)
3)타인에게 해를 가할 수 있는 물품
4)파손 위험 물품
5)부패성 물품
6)악취가 심한 물품
7)발인화성 화학물질이나 향정신성 의약품
8)전자기기, 개인pc,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아이패드, 핸드폰 등)
5. 물품 위탁 시에 전달한 보관 확인증을 고객이 제시하지 못 할 경우 물품 회수가 거부될 수 있으며,고객의 요청에 따라 예약 신청서 양식에 기재된 고객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물품을 인도한 이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요금 및 대금 지불]
1. 서비스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요금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요금의 변경은 변경 예정시점 1개월전에 웹사이트를 통하여 고지합니다
3. 요금지불은 공항에서 접수(pick up)/인도(drop off) 시 현금과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제 5 조 [책임 및 배상]
1.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하여 물품의 분실 및 손실이 발생한 경우, 고객과 사전협의가 되었다는 등의 특별한 사정이 없는 이상 회사는 물품 당 1,000,000원을 한도로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2. 고객은 물품의 분실 및 손실이 발생한 경우 인도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분실 및 손실에 대한 자료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고객이 인도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회사에 분실 및 손실에 대해 배상을 요청하지 않으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각 호와 같이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일어난 분실 및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테러 행위
2)자연재해
제 6 조 [환불규정]
1.서비스 이용 전 기지급 된 서비스 비용이 있을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이 회사에게 물품을 인도한 시점부터는 비용이 환불되지 않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회사의 부주의로 보관되었던 물품의 인도가 약속된 시간보다 20분이상 지연될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비행기의 결항이나 지연으로 인해 시간이 변동될 경우 고객은 회사에 사전에 고지해야 하며, 고지하지 않은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물품의 처리]
고객이 보관되었던 물품의 인도 예정일로부터 1개월이상 물품을 찾아가지 않을 경우, 고객이 물품에 대한 권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회사는 해당 물품을 폐기처분 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관할 법원]
회사와 고객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회사의 주사무소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
제 9 조 [약관의 시행]
본 약관은 2016년 10월부터 시행됩니다.
짐제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짐제로(이하 ‘회사’라 한다)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에 따라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수집 방법)
1.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기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예약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성명, 휴대폰 번호
제2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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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수집·이용 목적 : 예약 관리
수집하는개인정보의항목 : 성명,휴대폰 번호
개인정보의보유·이용 기간 : 서비스 종료일로부터 3개월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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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7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고객님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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